110/130/160D-9V
- 향상된 연비로 친환경과 운영 비용 절감 커민스 B4.5, 6.7 엔진
- EGR 삭제, 유압 시스템 최적화, 다운사이징 엔진 적용
- 업그레이드된 TCU가 탑재된 ZF 트랜스미션 신규 적용
- 작업 조건에 따른 엔진 작업 모드 선택
- 마스트 전/후경 자연 침하 방지(틸트 락)
- 조향 타이어 실시간 위치 표시 - 육안으로 파악이 어려운 조향 방향 정보 제공
- 통 유리형 사이드 도어 적용으로 측면 작업 사야 확대
- 콘솔의 스위치 및 등화 버튼 재배치로 접근성 향상
- 운전 중 캐빈 내부 소음 감소(4.9 ~ 5.9dB)
- RCV 레버 접근 편의성 개선 - 5도 경사 배치
- 엔진 부하에 의한 후처리 장치 DPF & SCR 자동 재생
- 클러스터 모니터를 통한 미션, 엔진, 핑거팁 고장 진단 및 소모품 교환 주기 관리
제원
일반
동력형식 | DIESEL |
작동방식 | SEATED |
엔진 | - |
사이즈 | 대형 |
휠 개수 | 6 |
엔진모델 | - |
정격출력 | -ps/rpm |
배터리 전압 | -V |
배터리 전압(리튬) | -V |
배터리용량 | -Ah |
배터리용량(리튬) | -Ah |
작업성능
적재능력 | 11,13,16T |
하중중심 | 600mm |
최대 인상높이 | 3305,3310mm |
최소 선회 반경 | 4350,4895mm |
주행 속도(무부하시) | 35.9,34.2km/h |
주행 속도(자율) | -m/sec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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